top of page

한인회보 재발간 및 한인회비 안내

안녕하십니까. 한인회장 조상현입니다.

종식될 기미가 보지 않는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너나 없이 많은 어려움과 난관을 겪고 있으며 여러 가지 업무와 걱정들로 시름 깊으실 줄 알지만, 이 또한 지나가는 것이라는 믿음으로 잘 견뎌 내시리라 믿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인회가 나름 할 일을 해야겠기에, 이제 여러분의 인도생활에 다소나마 위안이 되고 보람과 기쁨이 되는 한인회로서의 역할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두 달여 동안 교민 귀국용 전세기에 매진하느라 계획했던 일들이 많이 늦은 감이 있습니다만, 그 시작으로 한인회보 첫 호를 7월에 발간하려고 합니다.

우선 원고와 광고를 모집합니다.

원고의 주제 및 분량은 자유이며, 수필, 여행기, 인도생활기, 노하우, 회사소개, 맛집소개, 그림, 사진 등 장르를 구별하지 않고 환영합니다.

광고는 격월로 약 1천5백~2천부씩 발간될 예정인 한인회보를 통해 게재할 것이며, 보다 광범위한 홍보를 위해 인도 전지역에 배포할 예정이오니 많은 성원과 참여 바랍니다.

아울러 전반적인 한인회 사업은 여러분이 납부해 주시는 회비가 밑바탕이 된다는 것을 이해해 주시고,

2020 회계년도 한인회비 납부를 부탁 드립니다.

한인회비의 수입과 지출의 상세 내용은 한인회보를 통해 공지 및 여러분과 여러분 가족의 권익을 위해 쓰여질 것이며 임시총회와 정기총회를 통해서 추가로 보고 드릴 것입니다.

원고 또는 광고게재 및 회비납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첨부 브로셔를 참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