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창문

July 2, 2016

그림 속으로 들어간 사람!! 그 특별한 위트 유쾌한 상상력과 만나세요~

어린이가 있는 집이라면 놓치지 마세요~~

 

학교 : 11: 00 am (2016년 7월 14~15일)

일반 : 7:00 pm (2016년 7월 16일)

장소 : Museum Theater, Pantheon Road Egmore,Chennai, Tamil Nadu, India

문의 : 인코센터 , 044-2436-1224 , 

 

티켓 구매 : https://in.explara.com/e/south-korea-paper-window , Rs.200 

 

[시놉시스]
1부. 공연 (40분)

<종이창문>은 “점, 선, 이상한 계단” 이라는 세 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가가 즉석에서 그려내는 그림이 새하얀 벽에 커다란 영상으로 펼쳐지고, 그 환상의 스케치북 속으로 공연자는 여행을 떠난다. 화가가 찍은 간단한 점 하나가 살아나 모기가 되고, 각종의 공이 되어 축구, 농구, 야구 등의 스포츠가 펼쳐진다. 선 하나가 구부러져 창문이 되기도 하고, 무대 전체를 가두는 감옥이 되기도 한다. 그림 속 여행에서 우리는 환상의 꽃밭 정원을 만나기도 하지만, 악몽과 같은 화가의 거대한 손을 만나기도 한다. 끊임없는 마술적 변화 속에서 관객은 그 유머에 웃고 위트에 감탄한다.
또한 각 장들의 사이에 화가가 선사하는 특별한 <간식시간>이 펼쳐지는데, 고구마, 바나나와 같은 일상의 물체들이 화가가 펜과 붓을 대자, 마술적으로 살아나 낙하산이 되기도 하고, 신체 일부가 되기도 한다.

 

2부. 체험공연_ 관객과 함께! 일상에서 상상으로 (20분)

관객이 무대의 주인공이 되어 보는 시간! 화가와 공연자의 도움으로 직접 그림 속으로 뛰어들어 여행을 떠난다. 관객은 화가의 그림과 공연자의 연기에 즉흥적으로 반응하면서 자신의 상상의 세계를 마음껏 펼쳐 보인다. 음악이 그것을 멋지게 펼치도록 도와준다

 

[극단 소개]

<체험예술공간 꽃밭>은 아동, 청소년과 가족을 대상으로 미술·연극 통합형 공연과 전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전문예술집단입니다. 미술적 재료(미디어아트, 회화, 조각 등)가 공연적 재료(몸, 오브제, 라이브음악 등)와 만나 공연이 펼쳐지고, 체험전시 놀이터가 펼쳐지고, 살아 뛰노는 교육(공연형 교육, 전시형 교육)이 이루어집니다. <꽃밭>의 프로그램들은 공연장, 미술관, 박물관, 대안공간, 야외 등 모든 공간을 예술적 향기로 가득 채워왔습니다. <꽃밭>은 예술을 단지 체험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체험 자체가 예술이 되는 과정을 온몸으로 겪는 “체험예술”을 지향합니다.


<꽃밭>은 다년간 아동청소년 교육과 공연에 힘써온 <비주얼씨어터컴퍼니 꽃>의 아동청소년프로그램이 독립되어서 만들어진 단체입니다. 또한 <꽃밭>은 전문가(예술가와 교사, 강사 등의 예술교육 매개자)를 위한 워크숍과 일반인을 위한 세라피(치유) 프로그램을 통해 예술인력 양성과 예술치유의 확산에 힘쓰고 있습니다.
<꽃밭>은 체험예술을 통해서 일상의 공간이 예술적 공간으로 변하고, 이 세상의 모든 하찮은 것들이 우리의 친구가 되고, 그로 인해서 삶이 더욱 풍요롭고 소중하게 변화되기를 바랍니다.
<꽃밭>의 공연들은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의 주요 페스티벌에 공식초청되어 수상을 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고, 한국과 한국예술을 세계에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제10대 재 인도 첸나이 한인회장 입후보 공고

May 11, 2017

1/1
Please reload

Recent Posts
Please reload

Archive
Please reload

Search By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