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캐나다로부터 온 편지

캐나다로부터 온 편지 입니다.

합께 공유해요~ ^^

안녕 하십니까?

동포사회일 등등 여러모로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는 Canada 에 살고 있는 동포로서 크지않은 사업을 하고 있는습니다.

Accessories 전문 업체를 찿던중 귀회의 e mail address 를 발견해서 이렇게 문의를 하게 된 것입니다.

Accessories 계통은 Southern Asia 지역 국가에서 많은 물량이 들어 오고 있다고 하던데요.

저는 Canada 중부 Edmonton Down Town 에서 Variety Shop 등을 하는 Business owner 입니다.

저의 손님들은 주로 사무실에서 근무 하시는 분들이 주류인데 얼마전 평소 알고 지내던 분의 권유로 여성분들 장신구와 조그마한 손지갑등 몇가지를 진열해 보았는데 예상외로 반응이 좋아서 조금 더 적극적으로 취급을 해 볼 계획 입니다.

문제는 제가 이곳에서 40년 넘게 살면서 여러 business 를 했어도 악쎄사리 계통으로는 문외한 이라서 그쪽으로는 idea 가 별로 없습니다. 그런 것들을 도산매 하는 회사를 두어군데 알아봐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가능하면 부담없이 잠간씩 사용 할수있는 저렴한 가격의 상품을 먼저 시작하고 싶습니다. 제가 시도해 보고 괜찮으면 주위의 여러 분들에게도 권장할 생각 입니다.

저는 이곳 Canada 한인회 총연합회 이사장과 회장 (10대) 과 그리고 실업인 협회장을 엮임한 교민으로 Canada 전국으로 Net woek이 가능한 사람 입니다.

바쁘시겠지만 도와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In Young (Sam) Chang

(780) 705-8165, (780) 953-6206

8303 Shaske Crest NW

Edmonton, Alberta

Canada

T6R 3V8

메일주소 : ingilsam@hotmail.com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Follow Us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